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게 아무도 없느냐 이리 오너라
게 아무도 없느냐
이리 오너라....
내 지나가던 과객인데
35층에 볼일 있어 흑룡이와 함께 길을 가던 차에
날이 저물어
잠시 26층에서 신세 좀 지고 가도 폐가 안 될런지요?
내 오래 머물지는 않고 데삭 시간 지나가면
내 갈 길 가겠소이다.
그럼 어디 사랑방이나 빈 방 있으면 좀 내어주시겠소?
그럼 데삭 시간 될 때 까지만...
26층에 민폐 좀 끼칠게요
승률 좋네~
눌러 앉을까?
댓글19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