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게 아무도 없느냐 이리 오너라

0 메가마스터
  • 조회수269
  • 작성일2013.02.22

 

게 아무도 없느냐

이리 오너라....

 

내 지나가던 과객인데

35층에 볼일 있어 흑룡이와 함께 길을 가던 차에

 

날이 저물어

잠시 26층에서 신세 좀 지고 가도 폐가 안 될런지요?

 

내 오래 머물지는 않고 데삭 시간 지나가면

내 갈 길 가겠소이다.

 

그럼 어디 사랑방이나 빈 방 있으면 좀 내어주시겠소?

 

 

 

 

그럼 데삭 시간 될 때 까지만...

26층에 민폐 좀 끼칠게요

 

승률 좋네~

눌러 앉을까?

댓글19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