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한번만 봐주세요...ㅠㅠ(k.♠님도좀..)
이 많은 캡드용중에
맘에드는게 흑룡과 백룡인데..
앞으로 글쓸때마다 사진 남기려고 그러는데
흑백룡 둘다남기기엔 좀그렇구
재 프사? 고르는거라구생각해주세요
먼저백룡,
흑룡,.
둘중에 어떤걸 더잘그렷나요? 추천좀해주세요..(님들이생각하는 추천말구!!><)
댓글1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