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에 4대신룡 리스트에서 이상하게 되는 바람에 다시 리스트 여기에 적습니다... 화만 엇갈리는것만 빼곤 내용물(?)은 똑같습니다^^
3.5화-파워드래곤/희망의 숲
3.6화-빙하고룡/난파선
3.7화-번개고룡/불의 산
3.8화-청룡/바람의 신전
3.9화-고대신룡/하늘의 신전
4화-????(드래곤),엔젤드래곤/무지개동산
위의 4화에 물음표드래곤은 아직 맞춘사람이 없으셔서 그대로 물음표처리,달빛님이 엔젤드래곤을 답으로 제시해주셨는데 엔젤도 넣으면 좋을것같아서 넣겠습니다(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3.6화ㅡㅡㅡㅡㅡㅡㅡ
빙하고룡, 4대신룡중 물속성을 담당하고 있는 빙하의 용
폭주하는 다크닉스를 저지하기위한 힘을 얻기위해 캡슐을 즉 카드를 모으기로 한다.
빙하고룡:...나레이션좀 그만하고 내 카드 찾기좀 쉽게 해달라고 톱니양반...하...몇분째 탐험해도 안나오고.. 어떡하지..
????:아니.. 저녀석은 빙하고룡이 아니냐??쟤 몸에 붙어있는 얼음조각들을 팔면 돈 된다며??흐흐ㅡㅎ흐흫ㅎㅎ 그 돈으로 내 배를 다시고쳐서 이 바다를 정복하자 큐쿠쿸쿠쿠ㅜ쿠쿸
빙하고룡:..! 피로도가 없다 이런...다야도 없는데..책 사느라 골드도 없는데 뽑기도 못하고..쩝
????:이런이런,빙하고룡이 아니신가
빙하고룡:?뭐지
드레이크:내 이름은 그 유명하고 유명한 해적!! 드레이크님 이시다!!!
빙하고룡:아~그 루*짝퉁 해적?
드레이크:루*짝퉁 아니거든!!
빙하고룡:아 그래!! 캐리비*해적 코스프레!!
드레이크:이 녀석이 장난하나!!!
빙하고룡:그 옆의 돼지는 뭐야? 아 니가 거기 왜있어? 불의산에서 나오는 애 아니야??
드레이크:이 돼지는 내 파트너라고!! 앵무새 녀석은 마음에 안들어서 다른애 파트너삼고 다닌다!!! 어쩔래!!
빙하고룡:호~그렇군 열심히 키워~ 아 맞다 너, 혹시 내 카드 없어??
드레이크:뭐라고 하는거야 그런것 없거든 아 맞다 내가 할말을 까먹었는데 너의 얼음조각을 곱게 떼어주지 않으면 니가 수호하는 이 맵을 파괴하겠다!!!
빙하고룡:아!! 너 해적컨셉의 중2병 이구나! 쿠쿡...내눈엔 빙염룡이 잠들어있다...이런 애들!!
드레이크:....
빙하고룡:하여간 카드 없으면 나 간다 해적컨셉 중2병.
드레이크:왘왘왘왘왘!!!!!!!
빙하고룡:휴...피로도 회복될때까지 어떡한다니...에고고
??:거기 너, 무슨 고민이 있어보이는 훔바쿰바!!
빙하고룡:다크닉스를 저지할려면 캡슐이 필요한데 그 캡슐을 만들 재료인 카드가 안나와서 고민이야...근데 누구?? 훔바쿰바는 뭐지?
지나가던 요리사?:켁헴, 그냥 너무 심각하지말라고 뒷말붙인거니 신경쓰지훔ㅂ...가 아니라 헷헴..
빙하고룡:이름물었는데...아 혹시 고기칼 든것봐선...요리사??
지나가던 요리사?:아!그래!!! 니말이 맞아!! ㅇ..요리사야!! 잠시 뭘 찾으러 왔..훔ㅂ..켓헴...왔어
빙하고룡:뭘 찾으려고?
지나가던 요리사?:독문어 랄까..
빙하고룡:요리 하려고??
지나가던 요리사?:응?..아 맞아!! ㅇ...요리 하려고!!!
빙하고룡:흥~그렇구나 요리해서 누구주게?
지나가던 요리사?:G스ㅋㅓㄹ....이 아니라 그냥 윗분에게 검사랄까...그냥 그런거?ㅋ
빙하고룡:(G슼?이 뭐지...)흠 그렇군
지나가던 요리사?:이만 난 가볼훔..아니 가볼께!!
빙하고룡:벌써가버렸네...헐!! 벌써 해진닼!!! 아직 카드 한장도 못 찾았는데!!!
결국 빙하고룡은 카드찾는데 실패하고 만다...ㅠㅜ
다음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