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아쿠아리움 1화 -네시, 샤크, 포세이돈!-
피넬라♥
<몇년 후....>
@네시3@: 수리!!
@수룡2@: 언니 왜에에?
@네시3@:이제....떠날 때가 됐어....너가...이 애들과 함께..
@샤크곤2@@포세이돈2@: 안뇽?
@샤크곤2@:난 샤크. 네시 누나한테서 너 얘기를 많이 들었어.
@포세이돈2@:난 포세이돈. 넌...수리라던가?
@수룡2@:응! 난 수리야!!
@네시3@:저쪽 통로를 통해서 계속 가다보면 빛이 보일거야. 그 곳으로 나가면 밖이야! 얼른 가!
@수룡2@:그..그럼...언니는...?
@네시3@:나는 밤에 나갈 생각이야. 지금은 낮이잖아? 난 땅에서는 잘 못 뛰거든. 그래서 몰래 나갈 생각이야.
@수룡2@:아라떠. 그럼 밖에서 봐!
@네시3@:잘가!!
[통로]
덜컹덜컹!
@포세이돈2@:좀 조용히가! 들키겠어!
@샤크곤2@: 알았어! 아우~ 지느러미...짜증나네..
@수룡2@:니네 들다 시끄러! 어? 저기닷!
슈웅!
쿵!!
@수룡2@:으악! 좀...높네...?
슈웅!
폭신!
@샤크곤2@:어? 폭신하네...?
@수룡2@:으악! 무거워!!! 내려와!!! 탑쌓기 하지 말고오오!!!
@포세이돈2@:나 내려간다!
슈웅!
콰아앙!!!
@수룡2@:끄에에에에에엥에에에에에에에엑!!!
@포세이돈2@:앗! 미안.
@수룡2@:허허허허....허...허리가....아이구야...
우드득!
@샤크곤2@:아우~ 나도 허리야! 우득 소리까지 다 나네. 저 놈 빼고.
@포세이돈2@: 미안하다고 했자나!!
@수룡2@:(꼬르륵) 아~ 배고파....저기 집이 있다! 통로를 통해서 좀 멀리 왔나봐..숲이야.
똑똑똑~
@프로스티4@:누구세요오오오오오오?
@수룡2@:저희는 아쿠아리움을 탈출한 드래곤인데...먹을걸 주실 수 있나해서요...
@프로스티4@:음...일단 들어오렴. 밤에는 위험하니까.
@수룡2@@샤크곤2@@포세이돈2@:고맙습니다!
스윽=
@프로스티4@:자~ 맛있게 먹으렴!
@에므 치어@
@수룡2@:우와아앙! 맛있다!!!
@프로스티4@:너희들 근데...드래곤 아쿠아리움에서...
@수룡2@:네! 맞아요!
@프로스티4@:내가 거기 직원을 했었는데...너희들 목숨이 위험할 지도 몰라.. 거기 사장이 좀 사악하거든.
@샤크곤2@:걱정마세요! 바로 저~ 샤크가 있으니까요!
@프로스티4@:그...그래...사장이 너희들이 없어진 걸 알면 어떻게 해서든 너희들을 찾아낼거야! 오늘 밤은 우리집에서 자렴.
@포세이돈2@:고맙습니다. 근데...아쿠아리움에서 일하시던 분이면...지금도 일을...?
@프로스티4@:지금은 일을 안해. 거기 사장이 싫었고 마음에 걸렸어. 같은 드래곤인데 물속성의 드래곤을 강제로 수족관에 넣는걸.
@수룡2@:아....맞다! 네시 언니!
@샤크곤2@:네시 누나가 밤에 탈출한다고 했는데...
@프로스티4@:네시라고...? 안돼!
@수룡2@:왜 그러세요...?
@프로스티4@:네시는 나의 동생이라고! 몇 년 전 행방불명이 된 후...아무것도 몰랐었는데...
@포세이돈2@:하지만 아까 일을 하셨다고 했잖아요.
@프로스티4@:난 그냥...사람들에게 표를 나눠주고 하는 일이어서...아무것도 몰랐어...
한편....네시.
@네시3@:헉헉....좀만 더 가면!!
슈웅!
쿵!
@네시3@:으윽....다 왔다! 언니의 집으로!
@수룡2@:어? 무슨 쿵하는 소리가 들렸는데...
@샤크곤2@:나가보자!
벌컥!
@프로스티4@:어? 네시!!!
@네시3@: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