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빌 스쿨] #2화 {화이트 데이}
피넬라*
[1-3-5반 기숙사]
@레이곤3@
"너 내일 화이트 데인데 사탕은 있냐?"
@레드와이번3@(얘는 이래봬도 남자임)
"있겠냐? 없지. 당연히 사야지! 줄 사람은 있으니까."
@레이곤3@
"누군데? 누군데?"
@레드와이번3@
"비이이이이이ㅣ이밀!"
@익시아3@
"저거야! 화이트 데이! 그때, 레이가 나에게 사탕을...!"
@핑크벨3@
"무슨 소리래? 레이는 분명히 나에게 사탕을 줄거야!"
@익시아3@
"저 가씨나가!?"
@핑크벨3@
"레이는 내가 찜 했다고!"
@익시아3@
"뭐!? 이 자식이! 레이는 내 꺼거든!!!"
@루돌프 드래곤3@
"쟤들 왜 이러냐?"
@레이곤3@
"그러게.....정신이...(뱅글뱅글)"
@아스티3@
'아직 친구도 제대로 못 사겼는데...어떡해...'
@레이곤3@
"아참! 리카! 너는 사탕 줄 애가 없냐?"
@루돌프 드래곤3@
"응? 무슨 소리야. 나 그래도 인기는 좀 있다고! 여친도 있어!"
@레드와이번3@@레이곤3@
"여...여친!?"
@램곤3@
"오빠아~ 나~ 그거 알지?(찡긋)"
@루돌프 드래곤3@
"그러엄~ 잘 자~"
@레드와이번3@
"뜨헉! 진짜잖아!?"
@레이곤3@
"나도 없는 여친이! 너한테 있다니! 분해! 분하다구....흐엥!"
[다음날]
스윽=
@레이곤3@
"ㅎㅎ...."
@아스티3@
"음....? 뭐야? 사탕? 누구지? (깜짝)"
@익시아3@
"뭐야? 쟤를 좋아하는 애가 있다고? 못생긴게."
@아스티3@
'레...레이가 준 거네...?'
<잠시후>
스윽=
@레드와이번3@
"ㅎㅎ...맛있겠지...?"
@아스티3@
"음...? 또?"
@아스티3@
'이번엔 레바논!?'
@핑크벨3@
"칫! 쟤 너무 마음에 안들어! 어떻게 해야...레이랑 떨어트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