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곤4@ 음..... (툭)
(쉬익)
@깨비곤4@ 아니 왜 치지 그 앞에서 멈춰!!
@스파이시4@ 잘가~
@고대신룡4@ 도깨비곤 스시롤곤 나좀 도와... (쳐맞)
@스파이시4@ 스시롤곤이 뭐야? 스파이시!!
@스파이시4@ 나의 사랑스런 엔젤을 빼았은놈이 이런놈이리니 아오~속 터져!!
@라파엘4@ 차...참아....;;
@저네르4@ 하하.....엔젤이 고신좀 패겠데
@엔젤드래곤4@(고신패는중) 또 1년용돈 뷔페에 다썼지? 아오~내가 못살아!!!
@고대신룡4@ 살려주세요....!!
@엔젤드래곤4@ 아우~속 터져!!
@에메랄드드래곤4@ 참아....;;
@엔젤드래곤4@ 그냥 에메랄드랑 결혼할껄!! 잘생겼지 공부잘하지 운동잘하지!!
@고대신룡4@(-100000000만 데미지를 입으셨습니다)
@저네르4@ 하하;; 카페나 가자~
(다음 특별편에 계속)
(드빌 소설이 1,2기 이후 코미디가되고있어....!!!)
(암튼 리퀘 다그렸는데 3다 미안해 특히 페페야 니는 너무 미안 밤에 그리다보니 망쳤고 몸 색칠 못했어 ㅠㅠ 그리고 케페라그리기도 넘~어려워 ㅠㅠㅠㅠ)
용이의 카론드

(입에 피입니다 케첩같은거 아닙니다)
페페 (케페라)(다시한번 미안 실망해도 이해해...ㅠㅠ)

랄드(북극성) (랄드야 넌 날개가 미안해 ㅠㅠ)

암튼 다음에 뵈요~(리퀘는 계속 받아요 하지만 기대는 ㄴ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