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 오랜만입니다~!
@고대신룡3@:자아랑이다~
그래, 자랑이다 어쩔래
독자:연재 빨리좀하시지? 저번꺼 진짜 재미없었어.
나름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후다닥(소설 보는중) 헐 추천이 1이네
@고대신룡3@; 좀 잘 해봐~
닭치라고
@치킨헤드드래곤3@; 나 치지마 이 ㅁ친 ㅁ할 신발 ㅅ끼야!(심한말)
초성퀴즈하냐(눈치 1도 없는작가)
~~~~~~본문~~~~~~
@스마트드래곤4@:방학 잘 지냈니~?
사대신룡빼고 다:네~!
사대신룡만:아니요
@스마트드래곤4@:왜?
@빙하고룡3@:고신이 집 다 태워서 엔젤집에서 숙박했어요
@고대신룡3@:뜨끔
사대신룡빼고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고대신룡3@:(생각)엔젤조차....
아모르:야 그럼 프랑켄이 게 집 태우고 니네집에 숙박했으면 웃기겠냐 안 웃기겠냐?
@고대신룡3@:엄청 웃죠
아모르:엔젤도 똑같아. 그럼 빠!(바이)
펑(연기나는소리)
@스마트드래곤4@:뭔 생각하니?
@고대신룡3@: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하굣길
@레드불드래곤3@:어이! 프랑켄! 이리와봐
@프랑켄슈타곤3@:왜..왜?
@레드불드래곤3@:알잖아. 빨리 와!
@엔젤드래곤3@:어이~ 또 맞고싶..
쉬이잉!(도망치는소리)
@엔젤드래곤3@;겁나빠르네 프랑케...
쉬이잉(도망치는소리)
@엔젤드래곤3@:안때려~
@프랑켄슈타곤3@:으아악!
앞에 쉬이잉이 납치되는 소리였다
프랑켄을 납치한 드래곤은 누구일까요?대통령선거일에 봅시다
사대신룡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드빌소뽐 검색창에 사대신룡 검색
분량 짧은거 이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