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크곤3@(샤크):ㅅ..상성이 뭐야!?
@제트드래곤4@(스카이):한심한놈!! 전투에나 집중해!! 앗!! 피해!!
리프가 샤크에게 공격하자 스카이가 샤크를 밀치고 자기가 대신 맞았다.
세이버:스카이!!!
@제트드래곤4@(스카이):ㄱ..괜찮...(쿨럭!!)
스카이는 피를 토하였다.
@제트드래곤4@(스카이):컥..크헉...으읏....(뭐야..도데체 뭐냐고!! 왜..갑자기...)
피아:ㅁ..미안!! 나도 우승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었다구...아까 그 공격은 독이야...스킬을 못 쓰게 하는 독...이 경기가 끝나면 독이 자동으로 풀릴거야...
@리프드래곤4@(리프):(끄덕끄덕)
릴리:피아, 너는 또 왜 그렇게 친절하게 말해?! 쟤네들이 더 화날것 같다고!!
@프로스티4@(티아):맞아맞아.
청상:이렇게 된 이상..어쩔 수 없다! 샤크!! 물폭탄!!
@샤크곤3@(샤크):@시한폭탄@ [물폭탄!!]
콰콰콰쾅!!!
리프와 티아 위로 물이 쏟아졌다.
촤아아악-
@프로스티4@(티아):웃...뭐야!? 움직일 수가...
청상:물폭탄은 물이 땅에 닿는 순간 부터 물이 진흙처험 변해서 상대를 잡아 놓을 수 있지!! 하하!!
@제트드래곤4@(스카이):크윽...(쿨럭!)
세이버:스카이! 괜찮아?!
@제트드래곤4@(스카이):괜찮다...(크윽..어떡하지? 샤크..저 녀석으로 저 둘을 이길 수는 없을거야...으윽...머리야!! 제발 생각을 해란 말이다!!)
슈파파팟!!
@제트드래곤4@(스카이):(ㅁ..뭐야...뭐가..ㅈ..잠만..쟨..샤크?!)
@샤크곤3@(샤크):(슈슉-)[할퀴기!!]
샤샤샤샤샤샤샥-(친구를 만나면서 샤샤샤~(퍽))
풀썩-
피아:헉! 리프!! 나뭇잎이 다...갈기갈기 찢어졌잖아!?
릴리:티아!! 백의 빙ㄱ...?!
@프로스티4@(티아):켁.....켁!!
샤크는 티아의 목을 조르고 있었다. 티아는 숨이 넘어갈 것 처럼 얼굴이 창백해 졌지만 샤크는 멈추지 않았다.
털썩-
@샤크곤3@(샤크):휴~끝났네~
청상:와우....
란:축하해!! 키라는 마이랑 잘하고 와!!
키라:ㅇ..응....(난...카인의 기술도 제대로 모르는데..어떡하지..?)
@칸3@(카인):(-키라..나만 믿어!! 이길수 있을거라고!-)
*(-는 테이머와 드래곤간의 통신입니다!
@사나래3@(사사):화이팅!! 화이팅!!
마이:어? 너가 키라였지!! 잘해보자고!!
@파이어드래곤4@(이어):크르릉!!(물론!)
@헬드래곤2@(헬):크릉...크르릉...
마이:잘 부탁해! 키라★
키라:ㄴ..네...
마이:너 1학년 이지? 난 2학년이야! 선배니까 잘 부탁해!
처억-
@무다4@(??):크큭...쉽게 이기겠어..테이머..
무:그러게 말이야...크큭...무이..잘 해보자고..크큭..
@무다4@(무이):이 대학교를 없애기 위해서는...크큭..우리가 이겨야 된다고..크큭...
루:무이의 말이 맞아..키킥...
@후루드4@(루이):키킥.....재밌는 싸움이 되겠어..키킥...
"자~ 경기~ 스타트!!"
무:무이!! 그림자의 속도!!
@무다4@(무이):[그림자의 속도!!]
샤샤샤샥-
무이의 속도가 더 빨라졌다.
마이:큭..재밌는 상대야..
@파이어드래곤4@(이어):크르르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