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빌리지 월드 in the past(4)
신 크리센트
선과 악의 기준 모든 생명체를 판가름하기 좋은 기준이다. 항상 자신이 선이라 생각하며 자신과 반대되는 것들을 악으로 치부하여 지지자들을 나의 편으로 만들기만큼 좋은 편가르기가 없다.
테일 "흠 니드호그 내 꿈의 희생양이 되어줘라.."
마지막 어둠의 돌을 희망의 숲에 놓으며 말하였다.
"카데스가 전해준 지식들은 훌륭해.카데스가 알려준 적절한 비율로 빛과 어둠을 섞으니 어둠의 기운을 내뿜는 물체가 연성됐어!!! 실험결과 물을 희망의 숲에 동쪽에 놓으니 괴생명체가 만들어지고 있어."
하지만 테일은 갑자기 카데스란 정체에게 의문을 품었다. '그는 고문서에만 이름만 적혀있을 뿐 그에 대한 정체에 대한 정보라고는 '다른차원의 존재'라고만 적혀있어... 그는 다른차원의 흠 뭐지 위대한 강령술사?, 혹은 대마법사,천재 아니야 아니야 그런 표현으론 부족해. 좀더 좀더 그를 부르는 높은 칭호는!?!??! 그래xxx야....
마법 학회에서 테일이 중대발표를 하려한다.
"최근들어 희망의 숲 동부 근처에 괴생명체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괴생명체가 나타나 요정,근처 드래곤,수인등 다양한 종족이 피해를 입고 있는 가운데 저희는 진상조사단을 보냈고 마침내 저희는 원인을 파악하였습니다."
한 원로가"대체 원인은 무엇인가?"
"바로 지금 방대하고 사악한 기운을 내뿜고 있는 악의 원인인 니드호그님입니다."
원로들이 술렁거리기 시작하고 요정족 족장이 말하였다.
"니드호그님은 우리에게 지혜와 덕을 가져다 분이시지 절대 악의 근원같은게 아닙니다. 진상조사단은 하라는 원인을 조사해야지 니드호그님을 몰아가고 있군요?"
원로들의 술렁거림은 멈추고 "자네들은 뭐하는 거야!!."
"니드호그님은 그럴 분이 아니야 이 드래곤들아!!!"
청룡 이 말하더니"다들 조용히 좀 해주시죠 증거는 막 제출하려던 참입니다."
청룡이 한 비늘을 공중에 띄웠다.
"여기좀 봐주시죠..이 비늘은 어떤 드래곤의 비늘 같습니까? 거대하고 흑색의 비늘을 가진 드래곤 바로 니드호그님입니다."
"그래서 뭐 어쩌라는 건가?"
조수드래곤이 케이지에 갇힌 닌자사슴을 데려오더니..
"원로님들 느껴보시죠... 지금 저 몬스터의 기운 제가 방금 보였드렸던 비늘의 기운과 같지 않습니까?"
"또 똑같애...."
"니드호그님이 악에 물든거야!!!!"
원로들은 혼란해하기 시작했다 요정족 족장은 고개를 숙이며"니드호그님이 우리 동족의 죽음의 원인......"
"이걸로 확실해졌습니다. 이번 몬스터사태는 니드호그님이 원인이란걸...."
드래곤들은 혼란해하며 회의장을 나갔고 테일과 청룡 그리고 그들을 따르던 드래곤들은 비밀리에 약소하게 파티를 벌였다.
"아주 수고했어 다들. 자 먹어!!!
파티중에 청룡이 테일에게 리스트를 가져오더니
"이건 대륙의 순수한 마음을 가진 드래곤들의 리스트야 바로 여기서 돋보이는 후보가 바로 고대신룡 우리 쇼의 메인 주인공이 될 후보지.. 어떤가?"
"흠 너무 순수해서 바보 아닌가? 하지만 나쁘지는 않지... 바보일수록 이용해먹기는 편할테니까... 일단 마셔 후의 일은 늙은이들이 알아서 우리의 일을 진행해줄거야! 하하!!!"
요정의 숲
프리가가 "그게 무슨 소리에요 장로님 니드호그님이 악의 근원이라니요?:
장로가"말 그대로다. 니드호그님은 이번 몬스터 사태의 원인이야 필히 없어져야 할 존재이지 이제 예언의 때가 왔다. 한 백색의 용사가 빛의 정령의 검을 휘들고 검은 드래곤을 쓰러트린다. 이제 예언이 실현될때가 된거야..."
"어둠의 드래곤이란 니드호그님을..가리키.."
얘기를 하던 중 테일이 불쑥 찾아오더니
"하 그예언 요정족 대대로 전해져오는 얘기지요 순결한 백색용사가 악을 물리친다. 전형적인 용사의 이야기지만 저도 권선징악을 다룬 내용이라 어릴적 재밌게 읽었던 이야기중 하나지요.하지만 예언의 때는 지금인것 같습니다."
원로가 물어봤다."요정 족의 경계를 뜷고 장로의 거처까지 오다니 당신은 보통이 아니더군요? 뭐하러 왔지요?"
테일드래곤:"예언에서 얘기한 백색의 용사... 찾았습니다.. 바로 서쪽 대륙에 있는 프롤로 마을 거기에서 소박하게 농사나 하고 있더군요. 프리가여 용사님의 길잡이가 돼주세요..."
예고
프리가:이런 바보가 용사라니 말도 안되는..
고대신룡:헤헷 프리가 같이가~~~
시그마:최후의 때를 준비해야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