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건은...악마나 할..비행기 하이재킹 사건이다."
역대 최악의 비행기 하이재킹 발생!
한편.이 비행기는.유타칸에서.레무리아로 가고 있던 중이었다.그러던 어느 날이었다.한 무장괴한들이 갑자기..시작되는데..하이재킹이..
"어이 기수 돌려!지금부터* 노스코라 왕국으로 간다!"
*노스코라 왕국:구 소련을 뜻함.
그런데 이 때 당시.빨간머리 해적단들과.밀짚모자 일당들과.고녀석 맛나겠다2 미르의 가족들과.혁명군 일당들과 그리고 고대신룡 일당들과.다크닉스와 마이아 아오라 그리고 세 자녀도 같이 탔었다.이걸
모를 리 없던.무장괴한들은.
"*이오시프 스탈린 1세께 포로로 바치면 우리직위를 올려준다더구만?"
*이오시프 스탈린 1세:'구 소련 '노스코라 왕국 국왕 이름.
그러나.간과한 사실 하나가 있는데.하필 퍼스트 클래스쪽에..
샹크스와 딸 우타가 동승했다는 사실이다.사황 샹크스의 딸 우타를 겁박하는 무장괴한들.저게 죽으려고 작정한 건지.무지해서 미친건지..
"어이.양갈래머리.우리 스탈린 1세한테 노래 해봐라.이건 부탁이 아니라 명령이야!"라고 하자.근데..게거품을 몰고 기절하는 무장괴한.
알고 보니..샹크스가 패왕색 패기로 기절시켜버렸는데..
"이봐.우타는 내 딸이다.우리 빨간머리 해적단의 가족이란 말이다.만약에 우타를 건드리면..죽을 각오하고 와라!"라고 하는데..(이 때.패왕색 패기는.무장괴한들한테만 향하고.나머지들은 영향 하나 없었다.)
그러자..빨간머리 샹크스에 의해..기내 하이재킹은.일단락 됬다.그러나..하필이면 이 때 미그 전투기가..기관총 사격을 하는데..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ㅡ!돠돠돠돠돠돠돠돠돠ㅡ!두돠다다다다다다다다다당ㅡ!"
기관총 때문에 비행기 날개에..구멍이 나며..불이 나고 연기가 나며.격추될 위기에 처하자..이 때 미르가 숨겨둔 힘'염력'능력을 발휘하자.모두 경악하는데.,경이로운 소문의 소문도 울고 갈 수준의 염력에..모두 얼굴이 새파랗게 질렸다..(아예 우솝은 겁 먹다 못해 기절해버렸다.)그렇게 우여곡절 끝에.겨우 도착한 레무리아 땅.그런데..이 놈의 노스코라 왕국 국왕은 미련이 남았는지.'전부 다 잡아와ㅡ!'라며.아예 핵 폭격기까지 띄워.미친 만행을 저지르려 한다.(이 때 저 폭격기에는.'양자폭탄'도 있었다.웬만한 소도시는 한 방에 날려버린다.)
그러자.미르가 이글이글열매 능력으로 요격을 시도하는데.시도는 좋았다.하지만.이내.불꽃놀이 연출에..미르도 방어하기에 급급해지는데.그러면서.
"불총!신화 신기루!십자화!아지랑이!불주먹!형화 화달마ㅡ!경화염!대염계 염제!염계 불기둥!쳇!젠장 핵폭탄이야?!"
그러나..핵방사능이 미르를 덮치려는 순간.미르의 엄마 세라가 하이브리드 폼 고질라로 변신하면서.그 방사능을 다 흡수해버리고 마는데..누리와 즈믄은 대경악했다.
'말도 안돼!'하며.
그리고.변신 해제하는 미르의 엄마 세라.
'다행이다.피폭되기 전에 막아서.'
라고 하며.이 스토리는 끝난다..
다음 편'죽을 수 없는 병에 걸린 미르.제3영역'라테아누'에 오기 전에 있던 일'편에서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