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환의 파수꾼[전설]@ 그만 멈추는 것이 좋을거야! 나는...해츨링이라고 봐주지 않아!
@익시아3@ 누가 봐주래!
@몽환의 파수꾼[전설]@ 너...우리 얘기를 엿들었지?!
@익시아3@ 그래! 엿들었다
@몽환의 파수꾼[전설]@ 그렇다면 죽어줘야겠다...크르르르
@익시아3@ 에엑?!?! 진짜 죽인다고?
@몽환의 파수꾼[전설]@ 너무 빨리 끝나서 아프지도 않을거다...큭큭
@익시아3@ '음...여기서 따라잡히면...난..'
@익시아3@ '죽는다!'
-슈아아아아-
@몽환의 파수꾼[전설]@ '빠..빠른데?! 그래도 질 순 없지!'
@몽환의 파수꾼[전설]@ 내가 따라잡을 수 없다면 드래곤을 쓰면 된다! 제트 드래곤!
@익시아3@ '제트 드래곤이라고?! 빠르기로 유명한 그 드래곤?'
-팟-
@제트드래곤4@
@몽환의 파수꾼[전설]@ 제트 드래곤 저 아이를 잡아와!
@제트드래곤4@ 네
@익시아3@ '허걱...'
@제트드래곤4@ (피식) 내가 너 따위를 못 이길리가 없지..!
-샤아아악-
@익시아3@ !
@제트드래곤4@ 심판의 날개!
@심판의 날개@
-샤악-
@익시아3@ 읏...
@제트드래곤4@ 날개에 상처가 났군...이대로 공격을 받아내기에는 역부족이야! 포기하라고!
@익시아3@ 자..작은 상처가지고 뭘 그래! 절대 포기하지 않을거야!
@제트드래곤4@ 그렇다면 무차별 공격이다...
@분노의 일격@
@환각 효과@
-쿠쿼어어어어엉-
@익시아3@ 으아아아아악!
@익시아3@ 여자한테 이건 좀 심하잖아...!
@제트드래곤4@ ...
익시아는 아래로 아래로 떨어지고 있었다
지금 떨어지고 있는 그 곳이 어디인지도 모른체
-엘리시움:노웨마의 캐슬-
-쩌저저저적-
@팔라곤4@ !
@노웨마4@ 이게 무슨 소리인가?
@팔라곤4@ 저도 잘...아마도 건물이 무너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얼른 대피하시지요...
@노웨마4@ 그래 일단 대피하도록 하지!
-후다닥-
@팔라곤4@ 더 흔들리는데요?
@노웨마4@ 그러게 말이다...
-쩌적!-
@팔라곤4@ 무..무너진다!
-쿵-
무엇인가가 노웨마왕의 위로 떨어졌다
@익시아3@ 으으...
익시아였다
---------------------------------------------------------------------------------------------------------------------------
<공지>
제 카톡아이디로 물어볼거나 말할거 있으면 nari0307로
카톡주세요!
대답해드립니다~
(이 글이 문제가 될시 지우겠습니다! 소설말고...)
마지막으로 쓰담쓰담 좀 하고 가세요~
실러캔스:해츨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