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집을 잃다
어느날 갑자기 격정적으로 여행이 가고 싶었다.그래서 동숲 무인도 패키지표를 샀다.근데 혼자 말고 친구랑 가고 싶어서 드톡(드래곤 카톡)방 친구들 모임방으로 가서 물어 보았다.
그러더니 모든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해서 결국 모두 너굴공항으로 모인다 그리고 비행기를 타는데 갑작스럽게 비행기가 흔들리게 된다.그래서 내가 (빙고)말한다
“조금 위험해 보여……”
그러자 안내방송이 나온다.
(지지직 거리며)”여..러 ㅂㅜㄴ…지금 뷔행기가 흔들………구명…”이라고 나오자 고신이 그걸 들었는지
“어서 구명조끼를 착용해!!”라고 했다.그리고 우리 모두 구명조끼를 착용했다.하지만 곧 비행기가 물에 빠져 나오기가 어려웠다.그러자 툰드라가 자신이 물 속성이라서 무로 보내 주겠다고 하자 나도 도와준다고 했다.그리고 우리6며..아니 용이 모두 안전하게 탈출했다.그리고 모두 바다에 쓸리다 잠이 쏟아져 잠을 저버렸다…….
“으 따가워..”내가 말했다
딱!!
내 머리 위로 코코넛이 떨어진것 같다
그래서 코코넛물을 핧짝 핧았다.
하지만 그것은 새똥이였다.그래서 난 토를 했다.그리고 난 목이 엄청 마르게 되었다.그래서 난 진짜 코코넛을 찾으려 무인도를 탐색한다.
작가의말
안녕하세요 작가 새민초입니다
저는 가끔 엄청난 레벨사람들 웹툰에다(꾸릉이와모으기,용용이7,불용이7) 댓글을 답니다.이걸로 대박나고 싶어 써봅니다. 이런 글쓰기가 처음이라 맞춤법,스토리 내용이 이상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